◆ 조정사유 설명
- 장애인콜택시는 보다 많은 고객님들의 신속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차량도착시
바로 탑승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용방법입니다.
- 기존에 고객님들께 불가피한 경우에 기다려드리던 고객준비시간을
10월 1일부터 "20분 ? 10분”으로 단축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 이것는 많은 고객님들께 더 편리한 이동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한 선택으로
모든 고객님들의 신속한 이용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용기준안내]
○ 차량이 고객탑승지에 도착 후 ? (10분 이내) 탑승시에 정상이동이 가능
○ 차량이 고객탑승지에 도착 후 ? (10분 초과) 탑승이 취소됨 ? 콜센터에 재접수
※ 차량이 고객탑승지 도착 후 10분이 경과되면
① 운전원이 고객에게 전화로 최종 탑승여부를 확인후 차량취소를 안내하고
② 고객께서 전화를 받지않는 경우는 별도 안내없이 자동으로 해당차량이 취소처리
되며 ? (고객에게) 차량취소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