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1559건, 현재페이지 152/156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49 | 강남역 지하상가 환불 거부 및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 2021.07.09 | 답변완료 | 8267 |
48 | 욕설 | 2021.07.09 | 답변완료 | 6495 |
47 | 구파발역 공영주차장 지하2층 통신불량 개선 요청에 관하여 | 2021.07.07 | 답변완료 | 6605 |
46 | 청계천 음수대 수압 | 2021.07.06 | 답변완료 | 7877 |
45 | 77라 3615 임ㅇㅇ 운전원의 사과와 응대 태도 개선을 요청합니다 | 2021.07.06 | 답변완료 | 7353 |
44 | 71우8049박상민기사님고맙습니다 | 2021.07.05 | 답변완료 | 8192 |
43 | 77주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 2021.07.05 | 답변완료 | 8219 |
42 | 너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 2021.07.01 | 답변완료 | 8440 |
41 |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감사 드립니다. | 2021.07.01 | 답변완료 | 8956 |
40 | 영등포역지하상가쇼핑몰 | 2021.06.29 | 답변완료 | 93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