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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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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중 바우처택시(티머니 온다택시) 운영 개선 요청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장애인 콜택시로 운영되는 티머니 온다택시를 자주 이용하는데 매번 콜센터로 전화해서 신청해야 하니 불편합니다. 특히 콜센터 상담원이 모두 통화 중일 때는 연결될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는 수밖에 없는데 온다택시도 장애인 콜택시 앱으로 신청 가능하게끔 연동시킬 수 없나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중 바우처택시(티머니 온다택시) 운영 개선 요청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바우처택시 앱 도입 문의”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바우처택시 콜접수에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티머니온다 택시는 콜센터(☎1588-4388)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으나, 이용자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앱으로도 콜을 접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연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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