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전경옥상담원님이랑 조모연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3월29일에 회기동경희의료원에서 면목로가는콜이 배차안돼서 아직멀어는지물어볼려고 전화했는데 조모연상담원님께서 빈차량한테콜들어가고 있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끊을때는 조심히 이동하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또77라3594차량이배차되서 기다리는데 715수4828차량주임님께서 15분걸린다고 전화가오셔서 이중배차가해서? 전화했는데 전경옥상담원님께서이중배차가 아니고 77라3594차량이 배정된게 맞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조모연상담원님이랑 전경옥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전경옥상담원님이랑 조모연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4.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월 29일(금)에 저희 상담원들이 배차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해주는 등 친절한 응대를 해준 것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4.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