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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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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안내방송이 너무 많음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어린이 대공원을 산책할 때마다 느끼는 것은 안내 방송이 너무 많습니다. 기존 사용안내에 코로나 안내까지,,,특히 코로나 안내는 같은 시간대에 2번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조용한 산책에 방해가 됩니다. 자동으로 방송만 틀어 놓고 회수만 늘리는 것은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안내방송이 너무 많음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공원에 보여주신 관심과 애정 깊이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의 일상에서 많은 것을 잃고 고통 받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 공원관리자로서 충분히 공감합니다.
공원은 매일 많은 시민분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방역사항은 강조하고 또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시민님께서는 잦은 방송으로 불편을 겪고 계시지만 일부는 또 방송횟수를 늘려달라는 민원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에 공원에서는 순찰 및 수시방송등으로 계도활동을 통해 시민분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부시민분들이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아 대다수의 시민분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또한 지나가지 않겠습니까?
시민님의 넓은 아량과 마음으로 이러한 공원의 입장을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만, 코로나19 추이를 보면서 방송송출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캠페인, 보안직원의 수시 순찰 및 계도활동 강화 등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공원을 찾아주셨을 텐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건의사항이나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02-450-931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2021.5.25.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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