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피크닉공원>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어린이대공원이 전체적으로 공사 중이던데,
혹시 <피크닉정원>은 리모델링 대상인지요~
테이블과 벤치에 검은곰팡이가 뒤덮은지 몇해째인데,
방치되서 흉물스럽네요
저희 가족이 해마다 가던 곳인데 관리는 커녕 폐가 처럼 되어버렸네요
이번에 공사예정이 아니더라도 꼭 추가지원 받아서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대공원 피크닉정원 테이블 교체 요청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준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꿈마루 야외 피크닉정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민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하신 내용은 “꿈마루 피크닉정원 내 피크닉테이블 교체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우리 공원에서 관리중인 휴게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에 정비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어야 하는데 해당 시설 관리가 미흡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희 공원에서도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피크닉테이블 교체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202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시설유지관리 계획에 따라 정비가 시급한 노후시설 및 시민안전 위해 관련 시설 개선을 우선적으로 순차 추진하고 있어, 단기간 내 해당 구간 테이블 교체 설치는 진행이 어려운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적으로 피크닉정원 이용이 가능하도록 3월 15일까지 재도장 등 자체 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또한, 내년도 정비 계획 수립시 테이블 교체 예산을 확보하여 교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공원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불편사항을 요청해 주신 부분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사항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어린이대공원 시설팀 담당자(☎02-450-9351/박준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4일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 성 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