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검침원 김유순 산생님(강동 수도사업소)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상수도지원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2년이 되어 가는 지금까지.옆 미용실과 수도요금 통지서가 나올때 마다 좋지않았습니다.

그러다 몇 달전 하루 2톤 사용량으로 누수의심의 메모를 보고 검침원 선생님께 다시 방문을 요청했고

2층이 근생으로 미용실과 부동산이 2층까지 부담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김유순 선생님 덕분으로 미용실과 저희 사무실의 오해가 풀렸고 절반보다 더 요금도 줄었습니다.

선생님이 아니었다면 아직도 우린 얼굴 붉히며 안좋게 지냈을 겁니다.

이런 분은 처음이었고 선생님 같은 분들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김유순 선생님,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검침원 김유순 산생님(강동 수도사업소)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상수도지원처 처리담당자 박인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직접 소중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알려주신 칭찬 메시지는 담당직원이 근무 중인 관리소를 통해 본인에게 전해주고 다른 직원들에게도 전파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들에게 봉사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하시거나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강남수도관리소 박인자 차장(02-2290-796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상수도지원처장 김용한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