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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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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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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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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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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호동 공영지하주차장 이용 관련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11월 20일 오후1시경 있었던 일이며, 출차중 발생하였습니다.
요금 사전정산을 모두 끝내고 출차하던중 주차장 출구 외부차량이 많이 밀려 시간이 지연되고 있었습니다. 하여 출자중 200원이라는 금액이 추가로 징수되었으며 이는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한 징수였으며, 출구대기중에는 회차를 할 수있는 공간도 없어 불합리하다하여 차단기에서 관리사무실과 내용 통화를 하였습니다.
이런저런 상황과 내용을 설명하고 끝내 요금징수를 해야 출차가 가능하다길래 나는 지불을 안할 것이며 여기서 기다릴테니 나와서 상황을 보고 얘기하자고 하니 직원분이 "그럼 계속 서계시던가" 하고 툭하고 끊어버렸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일단 200원 지불하고 관리실에 ?아가 상황을 이래 저래 따지니 경찰을 불렀다며 자기는 할말없고 경찰하고 얘기하라고 하더군요...
경찰 오기 전까지 계속 따졌고 막말과 고성이 오갔습니다.. 그와중에 욕설도 하더군요...
소장님과 다른직원분들의 사과와 상황설명에 상황은 종료가 ?지만 결국 재대로된 사과 없이 사무소를 나왔습니다...
나오면서도 민원을 제기한다고 하니 소송을 하겠다느니 또 막말을 하더군요...
책임감도 사명의식도 서비스업의 기본인 친절도 민원인에 대한 고충도 이해하지 못하는 공단 직원의 징계를 강하게 요청합니다.

직원 성함은 "최우근"이며 서울시설공단 천호지하공영주차장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천호동 공영지하주차장 이용 관련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1.22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11-0076)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천호역 공영주차장 근무자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서울시 공영주차장에서 주차요금 산정은 차단기의 통과 시점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이에 따라 사전정산기에서 주차요금을 정산하셨더라도 이후 출차 과정에서의 지연 등으로 인하여 일정 시간 이상 경과할 경우 추가로 요금 정산이 이루어져야 하는 점, 시민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 시민님의 문의에 대한 근무자의 부적절한 응대 과정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근무자에 해당 사안에 대한 경위서를 작성토록 하였으며, 부적절한 응대 태도에 대해 시정할 것을 지시하였습니다. 또한 근무자에 대한 친절 교육을 통하여 차후 친절한 시민 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대리, 02-2290-6205)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11. 2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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