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049박상민기사님고맙습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오후8시21분경에 장콜이용자이자 저의친척동생인 OOO고객집에서 저의집으로갈때 박상민기사님차가배차됐는데 오래만에8049차량에탑승했다고좋아하셨고이야기하면서편하게집으로갔네요. 기사님항상하이팅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그리고장애인들위해항상안전운행해주셔서고맙습니다. |
제목 | [RE]71우8049박상민기사님고맙습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7.0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7.5(월)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응원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을 친절하고 반갑게 맞이해 주시니, 지난 3.30 이후 오랜만에 만난 운전원 또한 시민님이 더욱 반가웠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응원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