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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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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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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공영주차장 관리원의 갑질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공영주차장 주차료면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4월16일 토요일 오전 11시 조금 넘어서 압구정고가2라고 적힌 주차장에 주차하려는데 주차요원이 와서 자기네는 위탁사설업체라면서 자꾸 주차하면 곤란하다는 듯 시비를 걸고 무슨 일로 여기 주차하냐고 묻고 (묻는 태도도 몹시 불량해서 기분 상함)놀러 와서 1시간씩이나 주차하면 곤란하다고 말을 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저는 면제혜택 받은 지가 얼마 안되어 서울시 공영주차장 이라고 적혀 있어 부담없이 사용하려다가 위탁사설이라 강조하며 시비 거는 직원으로부터 몹시 불쾌한 시비로 ㅂ봉변을 당한 꼴이 되었습니다 그런 태도가 잘못 되었음을 공단측에서 시정하도록 조치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공영주차장 관리원의 갑질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19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 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4-007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이레파킹>에서 위탁운영 중인 압구정고가밑2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근무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관리감독기관으로서 사과드립니다. 운영 업체는 주차장 근무자에게 친절교육 등을 통해 공영주차장 이용 과정에서 시민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며, 이런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업체를 통해 해당 주차장 내 감면 대상자 관련 근무자의 부적절한 업무 태도에 대해서 즉각 시정할 것을 지시하였습니다. 차후 이용 시민들이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친절한 응대 등 근무자에 대한 기본 소양 교육이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대리(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4. 19.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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