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휠체어 이용 장애인의 아내입니다
오늘 (8월26일 월요일)남편의 치과진료를 위해 서울대학병원 장애인구강진료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전 8시 전부터 콜신청을 했는데도 배차가 되지않아 10시 진료 시간에 늦은 상태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715수 4826 차량 운전하신 기사분께서 교통체증이 가장 심한 연세대 앞 도로를 피해 우회해서 연희동으로 올라가시어 연세대학 교내를 통과해 가시는 기지를 발휘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다행이도 조금이나마 시간단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더욱 감사할 기사님은,
**71우8185 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늦게 시작한 치과가 점심시간 앞 두고도 1시간가까이 경과되고 있었는데, 치료가 마무리 될 시간 즈음에 콜을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진료실에 들어가 있다보니 진동으로 되어있었기에 기사님 배차전화를 받지 못했고 기사님이 치과병원에 도착하시고서도 여러번 전화주시며 기다리셨습니다
늦게 통화되어 너무 죄송했는데도 표정도 밝게 승차에 도움주시고 진료비 계산을 못하고 서둘러 나왔다는 것을 아시고 더 기다려주신다고 계산하고 오라고도 해주셨습니다 보호자로서 얼마나 조바심이 나고 죄송스러운지...그런데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것은 일반약국에서는 살 수 없는 항생제를 처방 받았음을 말씀드렸더니 양해를 해주시며 대학병원 앞의 약국에 다녀오라하시며 회차해서 주차장에 오셔서 기다려주셨습니다.
어찌 이리 감동적일 수가 있을까요!!!!
7년째 남편 간병하면서 이렇게 감동적이고 감사한 경험은 처음입니다
동동거리는 내 모습에 측은지심을 보이신 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월26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앞에서 12시 32분경 승차시켜주신 **71우8185번 차량의 기사님을 꼭 칭찬해주세요!!!
경황없어서 기사님 성함도 확인 못했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