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후문주차장 직원반말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예전에도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조카들이 와서 선화예고쪽 후문주차장에 주차하고 요금정산을 하는데 다둥이카드 있다고 말하니 불친절하게 소리쳐서 조카들 보는데 상당히 기분이 나빳다고 개선을 요청한 적이 있어요. 답변은 외주를 주는 곳이라 대공원측에서 관리가 잘 안되어 주의를 주었다고 답변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한동안 불쾌해서 가지 않다가 오늘 10시반쯤 주차하고 애들 놀이기구 태우고 오늘 정오쯤에 출차를 하며 정산을 하려고 다둥이카드가 있다고 하니 요금정산하시는 분이 "애가 몇 명이야?"라고 짜증나게 묻더군요... 저도 나이가 오십이 넘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개념으로 반말을 하는 건지 정말 화가 납니다. 어이가 없어서 셋이라고 하니까 요금은 깎아주던데,,, 아니 도대체 사람을 뭘로 보고 찍찍 반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사람은 말에서 그 사람의 인격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상종할 가치가 없어서 그냥 지나쳤지만 저와 같이 불쾌한 일을 당하지 않도록 다시 한 번 주의 부탁합니다. |
제목 | [RE]후문주차장 직원반말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전성대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8.03 | |
내용 |
안녕하세요 시민님 저희 공원에 대한 시민님의 깊은 애정과 관심, 그리고 미흡한 부분에 대한 개선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또한, 시민님께서 공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게 해드린 점에 대하여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시민님께 유선상으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을 주차장 관리업체에 즉각 전달하고 주의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오늘 주차장 관리업체의 책임자가 직접 해당 근무자에게 경고 조치하고, 주차장 근무직원 전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교육을 진행토록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즐거운 공원, 아이들의 교육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리며,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점검과 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안이 있으시면 담당자(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철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3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