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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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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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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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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공영주차할인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공영주차장은 장애인 할인요금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혀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 사실이 맞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만일 그렇다면 제가 알수 있는 방법은 있는가요?
의도와는 다르게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게 되어서 불쾌지수는 10배로 증가하여였습니다.
그리고 타당한 설명없이 차에 장애인표지판 없으니 안된다고 주장만 하시면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짜증이 배가 됩니다. 충분하고 타당한 설명을 하시면 좋았을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충분한 설명과 바른 답변 기대해 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공영주차할인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행운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08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305-0026)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주)뉴스마트파킹>에서 수탁 운영 중인 동국제강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차장 이용 과정에서 겪으신 불편에 대하여 관리감독기관으로서 사과드립니다.
공영주차장에서는 서울시 주차장 조례 감면규정에 따라서 ‘장애인자동차표지를 부착하고 장애인이 탑승하여 장애인등록증을 제시한 경우’ 주차요금을 감면해드리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는 세 가지 조건 중 일부가 충족되지 않았기 때문에 감면이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주차요금 감면사항 등은 서울시설공단 공영주차장 홈페이지(주차장 안내 -> 요금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민님께 납득할만한 충분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주차시설운영처 김행운 대리(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05. 08.
주차시설운영처장
박 범 상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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