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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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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미니버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장애인 미니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입니다. 미니버스운전원의 근무태도에대해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이용자가 학생이라 개학을 하면서 미니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신청을 했습니다.하지만 신청 결과를 안알려주시네요.당장 오늘부터 이용해야하는데 지금까지 어떠한 연락도 없습니다.그분도 시설공단 직원이고 월급을 받고 일하시는 분인데 이런 성실하지 못한행동으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그전에도 미니버스를 이용할때 서비스를 받아야 되는 이용자이지만 그분의 말투나 행동으로 불편하고 감정이 상하는일이 많았습니다.
장애인의 인식교육이나 일에대한 이해 부족인것 같습니다. 대다수 분들의 노고에 흠집내는 행동은 그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미니버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미니버스 이용 불편”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미니버스 차량의 경우 이용신청자가 2명 이상인 경우에만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신청일에 차량 운행이 가능한지 여부는 운전원이 직접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탑승 신청을 받아 운행 여부를 결정하여 신청인에게 통보하고 있으나, 이용을 원하는 당일에도 신청하는 경우가 있어, 기신청자가 1명인 경우에는 그 시간대에 운행할지 여부를 미리 결정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러한 운영상 어려움이 있음을 헤아려주셔서, 일정 확정을 위해 미리 운행 여부를 알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운전원에게 직접 연락하여 운행 여부를 미리 확인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만 운전원의 응대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는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며 교육 및 주의를 촉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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