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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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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보라매공영 주차장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16시경 보라매공원 공영주차장에서 만차여서, 편도2차로에서 비상깜박이를켜놓고 대기중, 자리가나길래 계산이끝나길 기다리고있었음. 그런데 뒷차가 새치기하여, 주차를 함. 직원이 심지어 주차를유도를 해줌. 세군대의 초소중 가운데 섹터에서 새치기를 당했고, 공단직원의 하시는말이 "원래 자리나면 눈치껏 대는거"라고 답변을 받음. 적어도 먼저기다리신분이 계시다는 안내라도 받았으면, 중재안이 될텐데 나몰라라하는 태도가 갈등을 키움
오히려 새치기하는 운전자가 여기는 원래 그렇게 하는거라는 적반하장식 태도로 결국 주차자리를 빼았김.
머리만밀고 들어와서 주차하면 되는건가. 주차돈만받으면 그만인건가. 누가먼저주차해도 내관여할바가아닌건가.
원래그렇게 했었다고, 잘못된 관행적규칙이 적법해지지는 않습니다. 원래 눈치껏대는관행이었어도, 지금이라도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적어도 먼저온차량이있다는 안내라도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보라매공영 주차장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30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8-0113)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주식회사 태의>에서 위탁운영 중인 보라매상업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공영주차장 이용과정에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관리감독기관으로서 사과드립니다. 현재 해당 공영주차장은 <주식회사 태의>에서 운영 중으로, 일요일에는 소속 근무자를 배치하지 않고 무인주차장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달받아 해당 일시에 그와 같은 안내를 드린 근무자가 특정되지는 않으나, 공영주차장에서 만차로 인한 대기 차량 발생 시에는 순차적으로 입차가 이루어져야 하며 해당 사항을 운영업체에 전달하여, 공정한 주차질서를 위한 소속 근무자들에 대한 기본소양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등 공단에서는 관리감독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대리(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8. 30.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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