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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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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후문 주차장 주차요원 불친절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2024년 5월 11일 14:07경에 어린이대공원 후문 주차장에서 출차를 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어서 주차요원분이 앞에 나와 차량번호를 입력 후 주차요금 정산을 했는데요.
비오는 와중에 애써주신 부분은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언짢은 상황이 생겨 글 올립니다.

우선은 기계에 차량번호가 인식이 안 되어 차량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셨고 잘 안 들리셨는지 저희가 크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제 차는 전기차여서 번호판 색이 다르고 주차 정산시 항상 말씀을 드리는데 이야기함과 동시에 결제가 되어 주차요금 감면이 되지 않았습니다.

주차요금 감면이 되지 않은 부분은 사람이 하는 일이라 그럴 수 있다고 이해를 하겠는데 제가 지적하고 싶은 부분은 주차요원분의 응대 태도입니다.

남편이 친환경 차라고 얘기함과 동시에 결제 카드를 태그하였는데 "아씨 진작 말하지"라고 하는걸 저와 남편이 모두 듣게 되었습니다.

실수는 할 수 있지만 손님에게 이런식의 응대는 옳지 못한 것 같아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향후 직원 CS 교육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후문 주차장 주차요원 불친절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정용회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5.14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요지는 ‘주차장 직원 불친절 응대’로 이해됩니다.

우선 공원주차장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부설주차장은 서울시설공단의 사용수익허가를 통해 위탁업체에서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원은 위탁업체의 운영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고 금번 민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재발방지를 위해 위탁업체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관리직원의 대 시민 응대교육을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받으셨을 상처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재방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과장(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4년 5월 1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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