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70자1345정운교통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4월5일에 면목로복지마트에서 중화역3번출구갈때 70자1345법인특장차량이 배차됐는데 내려막길에 내려가면서 폐이지주우신 할머니를 도와주신거보고 뿌뜻해서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70자1345정운교통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4.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만, 시민님께서 이용하신 법인특장택시는 저희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다만 저희 공단에서는 ‘법인특장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콜접수 플랫폼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칭찬의 말씀은 법인특장택시 측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법인특장택시와 관련한 민원사항은 법인특장택시 민원담당(☎02-2033-9243)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4. 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