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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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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투몰 현금 유도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고투몰 지하상가 다니면서
이체도 가능하고
카드하면 수수료가 있는거까지
완전히 이해함

몇 년동안 이런가게는 처음임
어울린다
하면서 친절하더니 이체할까요?
했더니
현금없냐고 3번 물어보고
만원도 현금으로 없냐고 물어보고
표정 굳으심

그대로 왜 내가 이 옷을 구매해야하나 싶었는데
하루 덜 망치고 싶어서 구매함

이 정도로 강력한 현금유도는 처듬봅니다 . 이체말고 현금없이
이체하면서도 눈치보는
고터 뭐죠?

2024 . 5. 22
오후 3시에 15.000 원 구매함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투몰 현금 유도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도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5.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A-95호 점포(상호 : Sage)의 불친절한 응대 및 현금유도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공단은 시민님의 민원 내용을 지하도상가 점포 관리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수탁법인(고투몰)에 전달하고, 수탁법인과 함께 해당점포를 찾아가 사실관계 확인 후 임차인 및 종업원에게 주의를 주고 앞으로는 점포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수탁법인 상가관리규정에 의거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추가로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은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수탁법인과 함께 지속적 임차인(종사원) 친절·서비스 교육과 계도를 시행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김도훈 ☎2290-6536)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2024. 05. 23.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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