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남산 터널에서 근무하시는 주정희 징수원님께
민원분야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저는 출퇴근을 위해 매일같이 터널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잠깐이지만 이용할때마다 징수원분들을 필히 만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항상 웃는 얼굴로 시민들을 대해주시는 주정희 징수원님을 위해 이 글을 씁니다.

뵌지는 오래되었지만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주시는 따뜻한 마음씨에

늘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 싶어 알아보다 여기까지 왔네요^^

우수직원 포상이라던가 특별휴가라던가 뭔가 포상제도가 있다면 꼭 추천 부탁드릴게요 ~

아 혹시나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전 친인척도 아니고 전혀 아무 상관없는 그냥 순수한 서울 시민입니다!

앞으로도 가끔씩 뵙겠지만, 남산 터널 징수원 주정희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