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2사6472기사님과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1년8월7일토요일에 중화동에서면목동
병원에가는콜불어야하는데집으로잘못불어서 10시41분경에15884388장콜에전화했는데 서울32사6472차량기사님하고상담원님이 묵적지를변경해주셔서 고마워서칭찬합니다. |
제목 | [RE]서울32사6472기사님과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8.1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8.7(토)에 목적지 변경으로 통화하셨던 상담원과 장애인 전용 임차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 및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였고,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습니다. 해당 상담원과 운전원 또한 칭찬해주신 시민님께 감사의 말씀 전달을 부탁하였으며, 다시 한 번 업무에 보람과 책임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다짐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대리,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8.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