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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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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수서역 공영 주차장 시설 및 환경 관리 개선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수서역 공영 주차장 시설 관리 개선해야 할 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따로 민원이나 그런 게시판이 없어서 이쪽에 올라는데요. 지금 몇년을 계속 공영주차장 정기권을 이용하면서 정말 매너없이 자기가 먹던 카페 음료를 주차장 주차구역에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 개선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생각없이 쓰레기도 너무 많이 버릴뿐더러 음료가 들어있는 컵을 주차구역에 버리고가면 주차하는데 불편함이 있을뿐더러 그 쓰레기를 못보고 밟거나 발로 칠 경우엔 안에있는 음료도 다 튀고 양말에 묻고 그렇습니다. 아침부터 출근하는데 좋은마음을 가지고 출근해야하는데 그런 일이 생기면 정말 기분도 나쁠뿐더러 아니 이 주차장은 어떻게 시설을 관리하길래 이런 쓰레기들을 방치를할까 싶거든요. 솔직히 가끔가다 청소하시는분들 아~주 가끔 보이긴 하는데 그것도 그거지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분들 자체가 좀 서로서로 경각심을 가지면서 조심해줬음 좋겠습니다. 공영주차장이 자기가 먹다남은 쓰레기 버리고 그러는곳 아니잖아요. 일단 개선하면 좋을 것 같은 부분이 구역구역마다 쓰레기통을 잘보는곳에 비치해두어 주셨으면 좋겠구요. 사각지대라면 어쩔 수 없지만 씨씨티비가 있는 구역안에서 쓰레기를 버리는 행위가 발견되면 차주에게 경고를 하거나 벌금을 부과하는 그런 부분들이 있으면 조금 더 개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만 이런생각을 가지고 있을꺼라곤 생각하지 않습니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다른분들도 이런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므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수서역 공영 주차장 시설 및 환경 관리 개선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전은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1.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311-001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수서역 공영주차장 시설관리 개선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우선, 시민님께서 지적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깊이 공감하는 바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공단에서도 지속적인 cctv 사각지대 순찰을 통한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이용시민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임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공영주차장 내 상습적인 쓰레기 무단투기 발견 시, 신고(강남구청)를 통한 과태료 부과 등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단은 쾌적한 공영주차장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전은우 과장, 02-2290-6446)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11. 6.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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