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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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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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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남산 터널에서 근무하시는 주정희 징수원님께
민원분야 혼잡통행료징수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출퇴근을 위해 매일같이 터널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잠깐이지만 이용할때마다 징수원분들을 필히 만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항상 웃는 얼굴로 시민들을 대해주시는 주정희 징수원님을 위해 이 글을 씁니다.

뵌지는 오래되었지만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주시는 따뜻한 마음씨에

늘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 싶어 알아보다 여기까지 왔네요^^

우수직원 포상이라던가 특별휴가라던가 뭔가 포상제도가 있다면 꼭 추천 부탁드릴게요 ~

아 혹시나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전 친인척도 아니고 전혀 아무 상관없는 그냥 순수한 서울 시민입니다!

앞으로도 가끔씩 뵙겠지만, 남산 터널 징수원 주정희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남산 터널에서 근무하시는 주정희 징수원님께
처리부서 교통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유승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남산 터널 징수직원에 대한 시민님의 의견을 잘 받아보았습니다. 우선 바쁘신 중에도 혼잡통행료 요금소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의견을 주신 시민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혼잡통행료 요금소에서는 항상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징수 직원들이 사명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민 불편 민원이나 칭찬 사례들을 통해 CS교육을 실시하여 지속적으로 징수 서비스 개선에 노력 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주신 칭찬 의견은 해당 직원에게 직접 전달하고 추후 CS교육 시 이번 사례를 모든 직원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님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혼잡통행료 요금소를 이용하시며 늘 기분 좋은 통행이 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담당자(☏02-3405-400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05. 14.
교통시설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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