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32무8373최경철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매주 목요일 서울에 있는 당뇨발병원 진료후 양주집으로 오는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켜도 많이 시원하지 않은데 이용자 어르신이 에어컨 온도를 많이 낮?드렸는데도 시원하지 않다고 계속 말씀하셔서 중간에 차를 세우시고 점검해주시고 어르신이 자꾸 짜증내시고 싫은 소리하시는데도 밝게 대해주시고 집까지 안전하게 운전해주시고 도착해서 제가 어르신이 약간 인지장애가 있으셔서 그러신다고 대신 사과드렸는데 괜찮다고 말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32무8373최경철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20일(목)에 배차된 운전원이 고객을 이해하며 친절한 태도로 응대해 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6.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