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 7903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어제 7.22일 오후 4시30분경 77라7903 차량을 이용하는데 아이가 가방에 있는 500ml사이다를 먹고싶어해서 빨대도있고 괜찮겠다싶어 먹였는데 아이가 장난치며 빨대로 불어 마셔서 사이다를 차에 많이 흘려 기사님께 죄송하다고 하니 기사님께서 괜찮다며 차에 흘린건 하차후에 기사님이 정리하면되니 티슈주시면서 아이 얼굴이랑 옷 닦아주라고 마음쓰지말라고 말씀해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외에도 하차할때까지 아이가 좋아하는 노래도 틀어주시고 여러모로 친절하게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기사님~^^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 7903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월 22일(월)에 배차된 운전원이 고객이 마시던 음료를 흘려 당황스러운 와중에도 침착하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운행을 마칠 때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