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김현진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4년 12월30일 오후1시25분쯤에 면목동에있는 풀당구클럽에서 집에가는콜이 서울70자3478법인특장차가 차가밀리는 천호동에서 배차되서 1시34분에 센터에 전화했는데 김현진상담원님께서 받으셨는데 제가 차량이오는 천호동천호역에서 제출발지인 면목동에있는 풀당구클럽까지 티맵을찍어봤는데 멀고 차가밀리고 1시32분에퇴근이여서 집에서 늦은점심먹고 병원치료도 가야하는데 주변에 천호동에있는 차량밖에 없냐고 여쭤보니까 이차량을 취소하고 가까운곳에있는 차량으로변경해서 배정해주시겠다고 친절히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장애인콜택시 김현진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요즘감기가독하니까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김현진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1.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2024년 12월 30일(월)에 통화한 상담원이 차량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가까운 차량으로 배차를 변경해주시고 항상 장애인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