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3년5월21일 휘경동삼육서울병원에서 면목동장수당한의원에가는콜 접수할때 권서희상담원님께서 접수해주셨는데
출발지가 잘못되있어서 다시전화했는데 임수빈상담원님께서 전화를받으셔서 저는 출발지를 휘경동삼육서울병원이라고 말씀드린것같으데 출발지가 회기동경희의료원으로되있네요?하니까 임수빈상담원님께서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라고하시면서 확인하고 출발지를 수정해드리겠습니다. 라고말하시고 임수빈상담원께서 15884388번호로전화하셔서 확인하고바로처리했고
접수시 저희가 접수해드릴때 착오가있어던것같습니다.
라고 말해주시고 친철히 안내해주셔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상담원이 접수할 때 출발지가 잘못된 부분에 대해 시민님께 사과드리고 출발지를 수정하는 등 친절하게 대처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5.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