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조영숙상담원님이랑 권미선상당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7월25일에 서울31사7636이동우기사님께서 배차되서 기다리는데 15시28분경에 조영숙상담원님께 전화와서 서울31사7636이동우기사님께서 접촉사고나서 이동하기어려우니까 다른차량으로 최대한알아보겠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또 부근대기자가 제순번인데 배차안돼서
전화했는데 권미선상담원님께서 모든차량이 모두 운행중인상태여서 신경써서 확인하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저가 접촉사고나신 서울31사7636이동우기사님께 접촉사고 처리잘하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해드리니까 권미선상담원님께서 기사님을 걱정해주셔서고맙다고 하시면서 그리고 기사님께서 많이 안다치셨으면좋겠네요라고 이야기해드리니까 권미선상담원님께서 소중한말 잘전달해주시겠다고 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시는 조영숙상담원님이랑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조영숙상담원님이랑 권미선상당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월 25일(목)에 통화한 상담원이 시민님께 배차된 차량의 접촉사고로 인해 운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친절하고 침착하게 응대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