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2우1553최장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1년7월7일오전에 경희의료원에서
양주하늘소풍수목장왕복콜불어서
71버0823차를기다리면서 우연히최장철기사님이 차배차됐는지물어보니까
저가 네 삼육서울병원에서오신데요.라고
말했어요.
또2021년7월20일에는 집에서 신내데시앙플렉스가는콜불어서 71버0816김덕구기사님이다와가서 미리나와있어는데 이번에는
최장철기사님이전기자전거타고 저희집쪽으로지나가면서 차배차됐는지물어보니까
저가 71버0816김덕구기사님이배차됐어요.라고했는 최장철기사님이인사하고
저는인사하면서 오늘도안전운행하세요.
라고말했는데 저한테고맙다고하고
차고지로출근하셔서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2우1553최장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30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에게 진심어린 마음으로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