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 임직원 여러부느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임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다사다난했던 2022년 저물어 갑니다.
다양한 인격체를 갖춘 비대면 교통약자의 배차업무에
친절과 상냥함을 잃지않고 따듯하게 업무처리에 임해주신
콜센터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마음속 깊이 칭찬을 올립니다.

충분치 못한 보수체계의 열악함에도
비가오나 눈이오나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또한 불편한 지형지물에도 항상 미소와 친절로 무장하여
저를 비롯한 모든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을 애써주신
장애인 콜택시 운행 임직원 여러분들의 성실한 업무에
일일히 감사의 인사를 전하지 못하고
공단의 지면을 빌려 고마움을 포함하여
충심으로 칭찬의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복잡다난한 시정을 이끄시고
과중한 업무를 무난히 이끌어주신
시장님과 공단이사장님에게 교통약자이면서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타지역이나 다른 공기업에서 흔히 일어나는
외주와 민영화의 경제성 논리를 앞세워
이용객들의 불편이 초래되지 않게
장애인 콜택시의 직영관리를 해주신데 대하여
다시한번 안도와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장애인 콜택시
직영 관리 체계의 원활함과 이용객들의 편안함이
유지될 수 있는 노사관계의 상생과 협력속에
귀공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모든분들 금년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년 12월 29일

교통약자 임OO 올림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 콜택시 임직원 여러부느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2.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임직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상담과 배차 업무처리에 임해주고 있는 콜센터 상담원, 그리고 교통혼잡 등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친절과 미소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는 콜택시 운전원에 대하여 중증장애인의 이동편의 증진 업무에 성실히 임해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직원 모두에게 공유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에도 중증장애인고객의 이동서비스 증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2.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