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면목차고지 권고은주임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2월24일에 면목동에있는 명인한의원에서 면목동집에갈때 권고은주임님께서 75마5791백지희주임님차로 배차됐는데 차량에서 내리셔서 문여려주어서 승하차시켜주시고 또 2024년3월3일에 면목동에있는장수당한의원에서 면목동집에갈때는 74노9163임영진주임님차로 배차됐는데 2024년2월24일에 태운신걸 기억해주시고 미소를짓으시면서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많이안기다려는지물어봐주시면서 전산에 문제가있어서 늦었다고 이야기해주시고 다니는길있는지 물어봐주시고또 2024년3월9일에 면목홈플러스에서 면목동집에갈때 75마5791백지희주임님차로 배차됐는데 제가 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랑 장애인전용임차택시가 감차또는 안없어지게 국민신문고에도 올렸다고 말씀드리니까 잘했다고 이야기하시고 저는 삼육서울병원만가면 장애인콜택시에 훨체어탄고객님이하차하기위해 저가? 다른차들이가까이 못붙게수신호하게되고 3월4일에는 삼육서울병원에서 71우8022김형석주임님차를기다리면서
김순희주임님차에 훨체어고객이 있어서 뒤차가 가까이못붙게수신호해드리고 고객의보호자분께서 문을안닫아서저가 문을닫아준이야기를해드리니까 고맙다고이야기를해주시고 또나비콜또는 온다바우처택시타고가다가 뒤에? 장애인콜택시가있는데 급감속또는급브레이크잡으면 뒤에 장애인콜택시에 훨체어고객이있을까? 라고 걱정하게된다고 이야기해드리니까 고맙다고이야기하시고 저를3번태우신걸 기억해주시고 또 출발할때 주행버튼을 안누르셨다고이야기해드렸는데차량에서내리셔서 하차를도와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배려운전 서행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면목차고지 권고은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면목차고지 권고은주임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24.(토)에 배차된 운전원 등 저희 운전원들이 시민님을 기억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항상 장애인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3.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