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 인사 드립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제가 어제(9/25)어린이회관 근화원에서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출발시간이 너무 일러 차를 놓고 지하철로 갔는데 환승이 귀찮고 시간도 넉넉해서 아차산역에서 내려 후문으로 들어와 근화원을 찾아가는데 정문까지 와도 없고 여러사람에게 물어도 모른다하고 어느 분이 다시 10분정도 올라가야 한다해서 오르락내리락 엄청 헤매다 대공원 사무실에 전화를 했더니 그분(여성)이 친절히 받아주시고 전화를 켠 채로 계속 안내를 하다 제가 길을 잘못들어 결국은 나와서 식장까지 길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어제는 너무 힘들고 정신이 없어 인사도 제대로 못 했는데 지금이라도 그분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어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원안에도 근화원이나 어린이회관쪽에 대한 안내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 인사 드립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어린이대공원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 전 직원은 더욱 친절한 마음으로 이용시민의 행복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02-45-9312 박미선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칭찬과 격려의 글을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7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