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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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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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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칭찬합니다.(박윤경 상담사)님
민원분야 공공자전거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

공공자전거 “따릉이” 반납 관련으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과 안내해주신
“박윤경”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서울시 정책으로 “따릉이” 정기권을 구매하여 시민의 발처럼 잘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2023. 7.21(금) 17:50분 창동주공19단지앞 자전거대여소 잠금레버를 내린 후에 반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7.21(금) “21:30분” 따릉이 장기대여중이란 문자를 확인 후 고객센터 “박윤경”상담사님께 자초지종를 설명하였고, 따릉이 반납 오류방법 등 잠금레버를 돌려서 “딸깍” 소리가
나면 반납이 완료되는 부분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따릉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고객센터에 다양한 불편한 민원을 접수하고,
고객의 의견을 끝까지 경청하며 도움을 주신 “박윤경 상담사”님 외 함께 근무하시는
상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저도 자전거 사용하고 반납할 때에 한번 더 확인하는 성숙한 서울시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상담사님들 힘내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따릉이타고 서울시내를 구석구석 여행하는 시민올림





게시글 내용
제목
처리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처리담당자 신용섭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24
내용 시민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운영처 박윤경 주임’을 칭찬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공공자전거 콜센터상담업무를 담당하면서 시민고객께서 ‘따릉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매사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직원입니다.

공공자전거 관리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자전거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신용섭, ☎ 2290-4617)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최근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2023. 7. 24.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오정우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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