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2100건, 현재페이지 208/210 page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현황 조회수
30 나만 생각하는 사회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ㅡ댓글 2014.02.11 답변완료 9726
29 대공원내에서 골프연습.. 2014.02.10 답변완료 9067
28 연체료부과에 따른 이의제기 2014.02.07 답변완료 9739
27 내부순환도로 소음과 오염도 2014.02.07 답변완료 9123
26 나만 생각하는 사회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ㅡ댓글 2014.02.06 답변완료 9003
25 잠실나루역 주차장문의 2014.02.06 답변완료 13577
24 뉴스기사문의와기타문의 2014.02.03 답변완료 5645
23 영남주차장이용에대하여.. 2014.02.02 답변완료 8104
22 청계천 한우직거래장터이용후불만접수 2014.01.27 답변완료 10136
21 우면터널 이용과 관련하여.. 2014.01.25 답변완료 13082

글쓰기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