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2100건, 현재페이지 10/210 page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현황 조회수
2010 바로녹색결제에 관한 건의 2020.07.23 답변완료 1116
2009 2.핸드폰 앱 사흘동안 계속 다운로드 대기중 2020.07.21 답변완료 1181
2008 장애인콜텍시 기사님 칭찬합니다 2020.07.21 답변완료 1252
2007 따릉이 운영 요청 2020.07.20 답변완료 1002
2006 서울 따릉이 건의 2020.07.19 답변완료 1035
2005 장애인콜택시 기사 1분도 기다리지 않으려고 하는 콜택시 기사 고발한다. 2020.07.19 답변완료 1510
2004 마스크 착용 2020.07.18 답변완료 1362
2003 핸드폰 앱 사흘동안 계속 다운로드 대기중 2020.07.17 답변완료 1552
2002 따릉이 추가설치 2020.07.16 답변완료 1192
2001 새벽에 감사합니다 2020.07.15 답변완료 1539

글쓰기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