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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최소한의 성의는 갖고 응대 해주셨으면. | ||
|---|---|---|---|
| 민원분야 | 지원본부 | 작성자 | 이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 내용 |
배종환 대리님?
눈으로 인해 도로 통제되는 상황? 알겠습니다. 2시간째 터널 안에 갇혀있었고 시동도 2시간째 켜놓은 상황에 CCTV는 계속 확인이 안되고 바깥상황을 알 방법이 없어서어떻게 처리되고 있는건지 알아보려고 전화했었습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대답이 눈이와서 어쩔수가 없다 였네요? 제설처리는 어떻게 되고있냐 했더니 제설 트럭도 터널에 갇혔다. 뭔가 다른 방법을 찾아주셔야하는거 아니냐 했더니 직원들이 직접 걸어나가서 뿌리고 있다고 하셨죠? 제가 2시간동안 걸어나가는 직원분 한분도 못봤다하고 너무 화가나서 전화 끊었는데 갑자기 한분이 뛰어나가시네요? 3차로는 움직이고 있다 고 하셨죠? 제가 3차로에 서있는데 안움직인다 했더니 어쨋든 본인은 cctv로 보이는 상황만 얘기하는거다 라고 하셨죠? 이런 상황이면 직원분들이 정체차량 인솔해서 간격 벌려서 제설차량이 지나가게끔 해서라도 한 차로라도 먼저 빨리 처리를 해주셔야하는거 아니냐 아님 오토바이든 뭔가 방법을 찾아주셔야하는거 아니냐 했더니. 직원들도 사람입니다. 라고 하셨죠? 그게 적절한 답변인가요? 대안을 강구해보겠다 말이라도 하셨음 이렇게까지 화는 안났을 것 같네요. 여기가 시골도 아니고 서울 한복판입니다. 폭설도 아니예요. 그런데 시설공단에 전화했더니 싫은소리 한다고 퍽퍽치고 어쩌라는 식의 답변밖에 돌아오는게 없었네요. 제설에 관련된 부서라고 번호 받아서 현상황 및 조치상황 문의드리려 연락했는데 제설에 관련된 답변은 하나도 못받고 무슨일을 하시려고 거기 앉아계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조치를 하고자 하는 의지는 전혀 없고 눈왔는데 어쩌라고. 우리도 못움직이는데 어쩌라고. 시설공단 수준이 이 분 정도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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