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이태원수영장서킷핏프로그램강사교체관련,이용자의견반영요청
민원분야 지원본부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이태원수영장 서킷핏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최근 10월 말부터 운영된 서킷핏 수업의 담당 강사에 대해, “어떠한 이유로 11월까지만 수업을 진행하고 교체된다는 안내를 들었습니다.
이 결정 과정에서 회원들의 의견이나 만족도 조사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이용자 입장에서는 매우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운 일입니다.
현재 강사님은 성실하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들 대부분이 수업 내용과 지도 방식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의견이 반영되지 않은 채 내부 판단만으로 강사를 교체하는 것은 공공시설 운영의 투명성과 공정성 측면에서 부적절한 결정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아래 사항을 요청드립니다.
1.강사 교체 결정의 구체적인 사유와 절차에 대한 설명
2.이용자 의견 수렴 절차 마련 (예: 만족도 조사,설문 등)
3.향후 프로그램 운영 시 강사 평가 기준 및 선정 과정의 투명성 강화 이용자들의 목소리가 반영되는 공정한 운영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