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김미경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5년10월16일 22시20분에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요소수안들어가는 경유카니발차량이랑 요소수들어가는 경유 카니발 차량 장애인콜택시띠에 장애인콜택시랑 1588 4388번호글씨가 안보이게 변색이되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정문에서 차단기를 안열어줘서 경비원아저씨랑 싸워서 02 2024 4200번으로 전화로 장애인콜택시띠 변색되서 서울시장애인콜택시랑 1588 4388글씨가 안보여서 건의전화했는데 김미경상담원님께서 친철하게 상담해주시고 항상 우리장애인들위해 빠른 배차를 노력해 주셔서 고마워서 장애인콜택시 김미경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추우니까 감기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