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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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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시설 수리 요청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유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어릴 때부터,
어린이대공원을 무쟈게 사랑하고 애용하는 시민 중에 한사람 입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아니라
간만에 놀이공원 이용했어요.
제가 애용하는 회전그네를 정말 오래간만에 이용했는데요.
1인용 대기라인에 설치된 스텐 바리게이트가 한쪽의 용접부분이 떨어져서 기능을 다 하지 못하고 있어요.
마침 몇몇 우량한 아이들이 기대고 있으니 휘어지고 있었고
그런 상황이 지속되다가 한쪽 힘만으로 버틸 수 없으면 바리게이트가 쓰러지면서 기대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넘어지는 사고가 일어날 여지가 있어요.
매주 2~3일에 한번씩 운동삼아 산책을 다니는 입장에서 다시 살펴 볼테니 부디 사고 일어나지 않게 조속히 보완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시설 수리 요청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권솔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0.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회전그네 난간 보수요청’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내 시설물에 대해서 보내주신 소중한 제보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회전그네 대기라인의 난간은 즉시 현장 확인 후 안전 보수를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시설 점검을 강화하여 이용 중 불편이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02-450-930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0월 1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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