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시설 수리 요청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유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어릴 때부터, 어린이대공원을 무쟈게 사랑하고 애용하는 시민 중에 한사람 입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아니라 간만에 놀이공원 이용했어요. 제가 애용하는 회전그네를 정말 오래간만에 이용했는데요. 1인용 대기라인에 설치된 스텐 바리게이트가 한쪽의 용접부분이 떨어져서 기능을 다 하지 못하고 있어요. 마침 몇몇 우량한 아이들이 기대고 있으니 휘어지고 있었고 그런 상황이 지속되다가 한쪽 힘만으로 버틸 수 없으면 바리게이트가 쓰러지면서 기대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넘어지는 사고가 일어날 여지가 있어요. 매주 2~3일에 한번씩 운동삼아 산책을 다니는 입장에서 다시 살펴 볼테니 부디 사고 일어나지 않게 조속히 보완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시설 수리 요청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권솔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10.1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회전그네 난간 보수요청’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내 시설물에 대해서 보내주신 소중한 제보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회전그네 대기라인의 난간은 즉시 현장 확인 후 안전 보수를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시설 점검을 강화하여 이용 중 불편이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02-450-930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0월 1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