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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물원 앞 편의점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동물원 앞에 GS편의점에 갔는데 직원분이 나이가 좀 있어보였습니다. 그런데 물어보는데 대답도 안해주시고 뒤늦게 단답으로 해주시더니 음료를 고르는데 계속 째려보듯이 쳐다보셔서 눈치만 엄청보고 사서 나갔습니다. 처음엔 참으려고 했지만 생각할수록 기분이 나쁘네요 사람 많은곳에서 편의점을 하시는거면 최소한 친절은 하셔야하지 않나요...ㅋ 기분좋게 동물보러 왔다가 집갈때는 다시 안오고싶은 기분이 드네요. 직원을 바꾸시던지 셔야할듯이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물원 앞 편의점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0.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어린이대공원 내 편의시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하여 해당 편의점 운영자를 통해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게 친절교육을 강화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0.20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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