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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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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후문 경비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허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후문 경비실 분들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주제넘게 공원 직원분에 대해서 지적하는게 옳은건지 생각해봤다가도 시민의 안전 문제라서 글 남깁니다.

월요일에 공원 후문을 통과할때 마스크를 안하고 들어가는 할아버지가 있는데 경비분이 잡지 않았습니다
수요일에도 그랬습니다
어제는 경비분께 말을 하려구 했는데..세분이 핸드폰 삼매경에 빠져 있더군요
경비실은 안내와 안전을 1차로 거르는곳입니다
어떤분들은 열심히 하실거고
어떤 분들은 어제처럼 핸드폰에 빠져서 마스크도 안하고 지나가는 시민을 보지도 못하겠지요!
깜박하고 마스크를 안하고 공원에 갔다가도 경비분께서 못들어간다고 하면 다음부터는 꼭 하는 습관이 생길겁니다
그걸 본 시민들도 각인이 될꺼구요.
잠시 모여서 핸드폰을 봤다고 그거가지고 민원을 하냐구요??!!
아닙니다!
시간차를 두고 나가는데도 같은 상황이였습니다!
정문 경비분들은 나와 서서
통과하는 시민들 확인합니다
아무리 후문이라고해도 전철역이 있는곳이라서 사람이 제법 많은 곳이죠.
믿
게시글 내용
제목 [RE]후문 경비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유수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0.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어린이대공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우선 저희 경비직원의 태도로 인해 불쾌감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어린이대공원 직원은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비직원 또한 이용객 응대 및 공원 내 질서유지를 위해 근무 중 핸드폰 사용은 최소화해야함이 당연합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경비직원에게 시민응대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근무매뉴얼을 재숙지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대공원을 찾아주셨을텐데 불편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드리며, 만약 같은 상황이 반복된다면 바로 공원 대표전화(02-450-9344)또는 담당자(02-450-932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0월 15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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