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2.핸드폰 앱 사흘동안 계속 다운로드 대기중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하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문제점 올린 내용을 제대로 읽은 건지 모르겠는데,
1. 플레이스토어, 구글, 원스토어 전부 똑같이 접속불능이 아니라 대기상태로 며칠, 몇시간씩 멈춰있는 게 문제인데 본인 핸드폰 문제일 뿐이라고요 ? 2. 친구에게 다운 받아보라고 한 건 와이파이가 다른 환경에서 접속한다는 게 확실한 지방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해서 다운받아보라고 부탁해서 나와 똑같은 현상이란 걸 확인 한 겁니다. ( 덧붙여, 여기에 대한 답변을 하겠다고 전화한 담당자의 전화를 받다가 상상도 못해본 통화를 하게 되고 충격을 받았는데, 60 평생 그런 말투로 전화하는 건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고 전화하는 사람은, 문제에 대한 답변을 하기위해서 전화한 게 아니라 이런 전화까지 하게 만들어서 자기가 얼마나 불쾌한 기분인가를 알려주기위해서 전화를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사람과 통화하다가는 내가 얼마나 불쾌해지고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의 위험수위로 올라갈 지 알 수가 없어서 잠이나 깨시고 전화하시라고 대꾸하고 끊었습니다만, 실제 어떤 말투로 전화를 한 건지는 녹취된 내역을 확인하면 알 수 있을겁니다. ) |
제목 | [RE]2.핸드폰 앱 사흘동안 계속 다운로드 대기중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07.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장애인콜택시 이용을 위한 앱 설치 문제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전화를 통해 말씀드렸듯이, 와이파이를 통해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이용하실 경우 앱 자동업데이트가 기본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앱 자동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으시면,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앱의 업데이트 등으로 신규 앱 설치 시 대기중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의 설정 메뉴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를 선택하신 후 앱 자동 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을 변경하시고 장콜앱 설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앱 설치 등 문의로 장애인콜택시 앱 담당자와 통화하셨을 때 미흡한 대응으로 고객님의 마음을 상하게 한 점 깊이 사과 드리겠습니다. 앱 담당자에게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고객 응대요령과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7.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