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기사 1분도 기다리지 않으려고 하는 콜택시 기사 고발한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7월 18일 저녁 식사후에 장애인콜택시가 잡혀서 가는중에 콜택시를 보고 빨리 출발지로 도착 했는데 기사님에게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약좀 사러 편으점10m 앞에 있으니 5분만 기다려 달라고 했던니 신상쓰면서 안된다고 빨리 타라고 하시면서 아니 제가 알기론 도착해서 10분정도 기다리는게 아니고요? 마지 못해 기다려 주면서 제가 내리고 하차 후에 창문 내리면서 똑바로 살라 라고 하곤 가시는 경우는 누가 가르쳐 준거에요 장콜회사에서 기사 교육? 그렇게 교육을 시켜요?? 중증장애인 상대로 그렇게 하라고 교육 시켜요 정말로 이건 중증장애인 인격모욕과 중중장애인을 개무시 하는 거라서 반드시 그냥 묵고 한다면 서울시 홈페이지와 청와대 국민청원 올리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차량번호 75마 5788 차량 기사
배차 시간은 20년 7월 18일 오후 8시32분 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기사 1분도 기다리지 않으려고 하는 콜택시 기사 고발한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7.21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18(토), 저녁시간대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시스템을 통해, 차량이 출발지에 도착(20:50)후 고객님께서 탑승(20:53)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대기시간(10분)내 탑승하신 고객님께서 맞은 편 편의점에 잠시 들를 것을 운전원에게 요청하였지만, 운전원이 응대하는 과정에서 다소 미흡한 언행으로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 드렸습니다.

전화를 통해 말씀드린 것처럼,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당 운전원에게 친절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또한, 하반기내 운전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더 나은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7.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