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새벽에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새벽에 응급실갈일이 생겨서 장콜신청했는데 쉬는시간이셨는데도 운행해주셔서 빠르게 다녀올수있었네요

78마 1182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새벽에 차가 없어서 배차가 늦길래 미리 신청했는데.. 병원데려다주신 콜 기사님 다시 배차되서 좋았는데
병원안에서 대기시간이 길어져 너무 오래 기다리셔서 짜증낼만한 상황이라 불안했는데
오히려 아이 걱정해주시고 빠르게 집에 올수있어서 마음 편하게 진료보고 집에서 편히 쉴수있었네요

새벽에 친절한 기사님 만나서 너무 기분 좋았네요 기사님 칭찬 많이해주세요 ^^


게시글 내용
제목 [RE]새벽에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7.16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7.15(수) 새벽 긴급하게 응급실을 가야 하는 상황에서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통해 무사히 진료 받고 귀가하셨다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운전원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말씀해주신 내용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하실 때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전체 운전원들에게 교육 시 공유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7.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