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목 | 77라3753기사님서운함니다 |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정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전화답변 | 공개(Y/N) | |
| 내용 |
11월9일1시21분에 면목에서 적립회관에 가는데 77라3753 기사님차을 타었요 그런데 150미터즘가다가 물건하나을 두고와서. 집으로 돌아가달라 부탁들였는데 대답도 안하고 계속 그냥 가시더라구요
여기저기 전화해서 짐을 갔다다라고 했는데 그게않돼서 그러다보니 3키로까지 가서 콜쎈타에전화해서 집으로 돌여달라고해서 집으로 다시갔습니다 적립일요탁구자에 포도하고 군고구마 밤 들이 있어 짐도 많았어요 다시 콜택시을 부르고 짐을 길옆에 두웠는데 포도 한송이을 지나가는 사람이 훔쳐갔습니다 기사님이 조금만 배려해줬으면 포도도 않잊어버리고 적립회관에 일찍 도착했을텐데 ? 기사님은 장콜택시 할 자격이 없는것 같습니다 |
||
| 제목 | [RE]77라3753기사님서운함니다 |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구현지 |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11.25 |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운전원 확인결과, 시민님의 요구 사항을 귀 기울여 듣지 않고 미흡하게 응대한 부분에 대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향후 비슷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 및 주의 조치를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자의 입장에서 조금 더 생각하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살피고 교육하겠습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