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목 | 종묘공영주차장 휴대폰 신호 안 잡힘 |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권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 내용 |
안녕하세요.
종묘공영주차장 주차공간 내에 휴대폰 신호가 너무 잡히지 않아 여러 불편함이 있어 민원 드립니다. 특히 위급 상황 발생 시 전혀 대처할 수 없어 개선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
||
| 제목 | [RE]종묘공영주차장 휴대폰 신호 안 잡힘 | ||
|---|---|---|---|
| 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학석 |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11.24 |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VOC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511-0100)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종묘주차장 이용과 관련하여 휴대폰 통화 품질 미흡으로 인한 불편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4년 2월 KT 이동통신 안테나 증설, ’25년 7월 SKT 이동통신 품질 개선 공사 등을 시행하였음에도 여전히 통화가 원활하지 않은 사각지대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공단은 앞으로도 통신사에 지속적으로 이러한 시민 불편사항을 알려 시설 보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담당자(02-2290-6437, 이학석)에게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항상 시민님과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24. 주차시설운영처장 한 우 희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