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고객응대불만 | ||
---|---|---|---|
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임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사장님 고객응대 불만 신고합니다
10월11일 토요일 강남역 지하상가에서 ym모바일 필름을 구매했습니다 처음 필름 구매기격제시 20,000원 비싸다해서 타사는 이렇다 말해서 15,000원 다운 저는 기분이 덤텡이 쓴 기분 필름 붙히는 과정중에 이전 필름 얼마 구매했는지 만원이요 만원짜리 사서 불편한거에요 사장님 답변 내가 구매한걸 굳이 그렇게 말해서 고객 기분이 불쾌해요 결제를 토스포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토스페이페이스결제 한다고 요청 처음에 안된다해더니 갑자기 결제창 나옴 실제로 결제가 카드등록이 판매차측에서 안되서 결재안됨 토스포스 설치 몇달되어서 결제 안된다고 답변 몇달이 되었는데 결제가 안되는게 불편하다 이렇게 안되면 토스포스 기계기 있는 의미가 없다 어이없는건 그럼 토스포스 다른기계가 더 있어서 결제됨 그럼 사장님이 한쪽은 카드등록하고 한쪽은 등록안한건데 고객한테 짜증을 내면 안되죠 제가 기분이 나쁘다 표현했습니다 오히려 저한테 정색하고 화를냄 영수증리뷰 쓴다고 하니까 필름 붙힌거 땐다고 함 전 이 주말에 이러한태도로 너무너무 기분이 불쾌합니다 해당내용 확인하고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