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165 기도형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1.28.(금)설연휴를 앞두고 있는 날이었습니다.
저는 고향에 가기위해 ktx를 타야했기에, 회사에서 서울역(서부역)으로 콜접수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중 휴대전화를 두고 화정실 간 사이에 전화를 2통이나 못받고, 3통째에 전화를 받아서 겨우 콜택시를 탈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기사님들 중에는 배차 후 첫 연락이 되지 않으면 안타나보다하고 가시는 분들도 더러 있는데, 기도형 기사님은 3번씩이나 전화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택시를 타지 못했다면 제시간에 서울역에 도착하기 힘들었을 겁니다.정말 상상도 하기 싫은 일이 벌어질 수도 있었는데 제 시간에 도착한 건 기사님의 배려덕입니다. 그리고 가는 내내 즐거운 대화를 하면서 와서 그런지 금방 서울역에 도착했습니다. 친절하시고 배려넘치시는 기도형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제목 | [RE]71우8165 기도형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2.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의 배려 덕분에 시민님께서 목적지까지 제시간 내에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친절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2.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