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개화역 공영주차장 지하 곰팡이 환경 개선 요구 드립니다.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임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개화역 공영주차장 정기권 이용자 입니다.
최근 긴 장마와 침수 우려로 약 2개월간 지하주차장을 폐쇄 후 최근에 개방하여 주차구역을 몇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하 주차장이라는 걸 감안하고서라도 곰팡이가 너무 심해 지하주차장이 협오감 까지 줄 정도라 글 올립니다. 천장과 벽면 심지어 엘레베이터 출입문과 입구 벽에도 곰팡이가 없는 곳이 없어 손을 대기도 숨을 쉬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8시간 이상 주차하는 차들이 대부분이라 차를 타면 곰팡이 냄새가 차 시트에 배어 불쾌감과 이용자의 건강까지 해치는 상황입니다. 어느정도 지하라는 환경을 감안하고 이용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여서 이렇게 글을 올리오니 여러 공무에 바쁘시겠지만 담당자 분께서 반드시 현장 방문하셔서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하시고 개선을 부탁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
제목 | [RE]개화역 공영주차장 지하 곰팡이 환경 개선 요구 드립니다. | ||
---|---|---|---|
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우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9.2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지난 9월 13일 공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내용은 “개화역 지하주차장 습기 환경개선 요청” 으로 이해됩니다. 개화역 공영주차장은 매년 하절기(7~9월)마다 폭우로 인한 침수 위험과 지하 습기 문제로 지하주차장을 폐쇄해 왔으나, 여행객 및 일일이용객들이 늘어 만차 상황이 잦고 이용 시민들의 지속적 요청으로 당초 계획(10월)보다 빨리 지하주차장을 개방하게 되었습니다. 올여름 유난히 길어진 더위로 습기 문제 해결이 쉽지 않으나 주차장 근무자들이 매일 휀을 돌려 환기를 하고 바닥 청소도 하고 있다는 점 말씀드리며, 특히 천정 곰팡이 제거는 청소 업체를 통해 조속히 해결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최우철 과장, 02-2290-6424)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9.20.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