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2아2419 최창규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1년9월14일에 양주하늘소풍수목장왕복으로갔는데 도착하자마자주차하고
저가나오기전에 옆차주가 차키하고 핸드폰을두고내려서 최창규기사님께서 옆차주인이긴급출동 불르게 핸드폰을빌려줘서 저가뿌뜻했고 오늘은출근할때배차됐는데 저태우고양주왕복 간거기억해주어서 고마웠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줘서 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
제목 | [RE]서울32아2419 최창규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0.2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임차택시 운전원에게 칭찬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9.14(화)에 양주시 하늘소풍수목장까지 왕복으로 이용하신 차량의 운전원을 10.20(수)에 다시 만나신 반가움과 좋은 기억으로 칭찬해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시민님의 따뜻함이 큰 힘이되어 운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큰 위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에 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