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여원주상담원님이랑?선진영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4년 9월3일 오후6시54분에는 계산하고 하차했는데 장애인콜택시어플에는?하차처리가안돼서 처음에 77라3612화랑대차고지 서재관주임님차운행하신 파트기사님이랑 전화해서하차처리?안돼서 하차처리 ?냐고 전화하고 센터에전화했는데?여원주상담원께 차량에 하차했는데 어플키니까 하차처리안돼있다고하니까?여원주상담원님께서 파트기사님께 물어보고 처리해드리겠다고 설명해주시고 또?3612차량에탑승할때?파트타임기사님께서 도착보고 누루고 주행버튼을 누루고 출발했는데 몇분있다가 내비에도착보고후?10분경과하였다는 멘트가 생각이나서 오후6시58분에센터에 또전화했는데 이번에 선진영 상담원님께서 받으셨는데?선진영상담원님께서?3612차량에만?오늘따라 오류가난것같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존경하는 선진영?상담원님이랑 여원주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다시 코로나가재유행이니까 코로나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여원주상담원님이랑?선진영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9.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월 3일(화)에 통화한 상담원들이 차량 내 시스템 오류 발생 건에 대해 친절히 안내하며 도와주시고 항상 친절히 응대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상담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상담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